THE 2-MINUTE RULE FOR 핸플

The 2-Minute Rule for 핸플

The 2-Minute Rule for 핸플

Blog Article

영업진(박스) :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.

(키스방) [부천-레드](립카페) [신대방-러브](립카페) [강남-멜론립](립카페) [건대-달콤](립카페) [청주-러블리]

지역과 업종에 따라 다양하며, 성매매 집결지부터 성행하던 쇼는 이제 일부 변종룸에 남아있는 걸로 추정된다.

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,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,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.

마무리 : 전투(오랄섹스)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,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.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.

☆ 페페 : 아붐처럼 스페셜 때 사용하는 액체로 투명한 액체로 무색, 무취입니다.

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.

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https://www.handple.biz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.

가지명은 보통 외모와 마인드가 검증되어있기 때문에 핸플 그냥 지명비보다 가지명비를 아가씨에게 더 많이 내려주는 경우도 있다.

스메 : (스)치면 (메)이드의 준말로,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. 즉,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.

장타 :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.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. 반대말은 토끼.

화류계에서는 언냐의 얼굴이나 몸매 등 외모를 일컫는 속어임. 괜찮은 언냐를 와꾸 나오는 언냐라고 함.

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핸플사이트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.

☆ 소프트 : https://www.handple.biz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, 밑짱을 동시에 안하거나 윗짱만 하는 선에서 비제가 없는 선입니다.

Report this page